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렌탈뉴스/이벤트

렌탈뉴스/이벤트

다양한 렌탈뉴스 & 렌탈이벤트

게시판 상세
제목 얼음 정수기: 시원하게 더위를 이겨내는 법
작성자 스마트렌탈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6-08 16:45:3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6

곧 다가올 무더운 여름, 뜨거워진 몸을 차갑게 식혀줄 얼음이 필요한 순간입니다. 냉동실에 얼음을 미리 얼려두면 좋지만, 귀찮을 때가 많죠. 그럴 때 얼음 정수기가 있으면 더 편리할텐데요! 코웨이 얼음 정수기 CHPI-6500L과 함께라면 더운 여름도 걱정 없답니다. 그렇다면 왜 코웨이 얼음 정수기여야만 하는지, 얼음 정수기 선택 시 고려해야 할 체크리스트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체크리스트 1: 얼음의 맛까지 완성하는 필터


깨끗하고 맛있는 얼음을 먹을 수 있는 얼음 정수기를 고를 때도 가장 먼저 체크해야 할 것은 바로 필터입니다.


 

맛있고 깨끗한 얼음은 맛있고 깨끗한 물로 만들어야 합니다. 코웨이 얼음 정수기 CHPI-6500L은 CIROO 필터로 유해물질을 걸러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제공하는데요. 머리카락의 수만 분의 1 크기의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1 탁월한 정수 능력을 가지고 있죠. 또한 천연 코코넛 열매로 만든 야자계 활성탄으로 웅진코웨이만의 깔끔한 물맛을 선사한답니다. 따라서 깐깐하게 정수된 물과 그 물로 만든 얼음을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체크리스트 2: 단단하고 투명해 예쁜 얼음


 

웅진코웨이의 정수기가 만드는 얼음은 어떨까요? 파동제빙 시스템으로 얼음 생성 시 기포를 제거하여 쉽게 녹아버리지 않는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얻을 수 있답니다.

 

 

체크리스트 3: 스테인리스로 만들어 안심!


믿고 먹을 수 있는 깨끗한 곳에서 얼음이 만들어져야 진짜 얼음 정수기라고 할 수 있을텐데요. 코웨이 얼음 정수기 CHPI-6500L은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 전체가 스테인리스 재질로 이루어져 있어 위생적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체크리스트 4: 분리형 얼음 트레이로 꼼꼼한 관리

우리가 마시는 물과 연결되는 정수기의 내부 부품은 제때 교체해주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코웨이 얼음 정수기 CHPI-6500L은 얼음 트레이와 정수 탱크가 분리되어 더욱 깨끗하고 꼼꼼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에 더해 웅진코웨이 는 케어서비스인 하트서비스를 통해 2개월 주기로 정수기를 관리해 줍니다. 얼음정수기만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도 있죠. 마지막으로 1회 사용 후 폐기하는 고객별 전용 스페셜키트를 통해 좀 더 꼼꼼한 관리를 해주어 정수기를 오래도록 깨끗하게 사용하도록 도와줍니다.



더운 여름, 몸의 기온을 낮춰줄 얼음 정수기는 이렇듯 정수 성능과 얼음의 청결도, 그리고 꾸준한 관리 여부를 꼭 체크하여 선택해야 하는데요. 이 모든 체크리스트를 전부 충족하는 코웨이 얼음 정수기 CHPI-6500L로 시원한 여름 나기를 준비해 보세요.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 (CHPI-6500L) 제품 자세히 보기


출처: https://cowaystory.tistory.com/503?category=672197 [웅진 코웨이 공식 블로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인스타그램으로 홍보하세요. #강조하고 싶은 문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만족센터

    {$mall_name}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