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렌탈뉴스/이벤트

렌탈뉴스/이벤트

다양한 렌탈뉴스 & 렌탈이벤트

게시판 상세
제목 코웨이가 알려주는 꿀팁, 미세먼지 대처법!
작성자 스마트렌탈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6-08 16:43:4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2

이제는 날씨보다 걱정되고 챙겨보게 되는 미세먼지 예보.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은 집 밖으로 나서기 무서운 것은 물론이고, 집 안에서도 쉽게 환기하지 못해 겪는 고충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집에서만큼은 맘 편히 숨쉬고 싶은 마음에 거실, 침실, 주방 등 오염이 걱정되는 공간마다 청정기를 옮겨가며 사용하기도 하고, 이것도 모자라 여러 대의 공기청정기를 공간마다 배치하고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공기청정기를 추가로 구매할 때, 어떤 기준에 따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주목! 오늘은 코웨이가 ‘우리 집에 꼭 맞는 공기청정기 고르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공기청정기 잘 고르기 Tip 1.  

케어가 가능한 공기청정기인지 확인하자!

 

집 안 곳곳의 먼지와 오염물질을 빨아들인 공기청정기의 필터. 이러한 필터를 정기적으로 교체해주지 않으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처음의 필터 제거 능력이 아무리 좋았더라도 공기 중에 있었던 오염물질이 청정기 속에 쌓인다면, 제대로 된 성능을 발휘할 수 없을 것입니다.


즉, 필터에 쌓인 먼지를 정기적으로 케어해줘야 공기청정기가 제 성능을 유지할 수 있는 것. 그래서 공기청정기를 구매할 때, 내가 어떤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코웨이는 4단계의 필터시스템에 있는 각각의 필터들을 주기에 맞게 교체해 공기청정기의 성능이 제대로 구현될 수 있도록 관리합니다. 특히 맞춤형 필터의 경우, 우리 집 공기 질 상황에 맞는 필터를 2개월에 1회 교체해 케어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만약 지금 사용하는 우리 집 공기청정기가 케어를 받지 않는 공기청정기라면, 커버를 열어 먼지가 쌓이진 않았는지 확인해보세요. 우리 가족의 호흡기로 들어가는 공기인 만큼, 깨끗한 필터를 거쳐 통과한 공기를 만들 수 있는 공기청정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기청정기 잘 고르기 Tip 2.

우리 집 공기질 상태 체크, 공간별 청정 효과가 궁금하다면?

공기청정기 컨설팅을 받아보자!

 

우리 집에 청정기가 필요할까? 또, 집집마다 공간의 크기, 구조, 가구 배치, 공기 관리 상태는 모두 다른데… 광고에서 본 그 공기청정기, 정말 우리 집 상황에도 잘 맞는 걸까요? 공기청정기를 고르기 위해 인터넷 후기 검색도 해보고, 매장에도 찾아가보지만 우리 집 공간에 맞는 공기청정기를 찾아주진 않습니다. 바로 이런 답답함을 해결하기 위해 코웨이는 주거환경이나 생활패턴 등 실내 공기질에 영향을 미치는 13개의 설문 문항으로 공기질 관리가 얼마나 필요한지, 어떤 부분에 신경써야 하는지 상담해 드리고, 청정기를 거실, 공부방, 안방 등의 공간에서 사용했을 때, 오염원을 얼마나 제거하는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공기의 흐름을 가시화해 보여주는 ‘공기주치의 서비스를 개발했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우리 집 공간별로 어떤 공기청정기 제품을 사용할 때 얼마나 빠르게 청정 성능이 나타나는지를 직접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그 동안 공기청정기를 실제로 집에 설치하고 사용하더라도 공기의 흐름을 직접 느끼거나 깨끗해지는 것을 체감하기란 어려웠었는데요. 이렇게 설치를 하기도 전에 공기청정기의 효과를 눈으로 비교해 확인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이 신박한 서비스는 보이지 않는 열이나 유체 등의 흐름을 재현하는 ‘유동해석 기술’ 즉, ‘전산유체역학(Computational fluid dynamics) 기술’을 활용한 것으로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와 한국과학기술정보원(KISTI)이 공동 연구 개발했고, 올해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 2019에서도 선보여 실제로 상용화될 ‘공기주치의 서비스’에 대한 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있었습니다.


대표 구조에서 더 나아가 실제 공간의 사이즈를 그대로 재현하고, 적합한 모델•대수•설치위치•오염원예상저감수치까지 추천하는 맞춤형 서비스가 시범 운영 중으로, 곧 선보여질 예정입니다.


 어떤 공기청정기를 놓아야 할지 고민이었다면, 지금 공기 전문가 코디를 통해 무료로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우리 집에 꼭 맞는 공기청정기를 확인해보세요. 또한, 코웨이 공기연구소(cowayairlab.co.kr)를 통해서도 ‘나에게 맞는 제품 찾기’를 사전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 코웨이 공기연구소 - ‘나에게 맞는 제품찾기’ 체험하기



공기청정기 잘 고르기 Tip 3.

집집마다 모두 똑 같은 필터?

우리 집 환경에 맞는 ‘맞춤형 필터’가 있는지 확인하자!



공기청정기의 가장 중요한 부품은 오염물질을 걸러주는 ‘필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텐데요. 이러한 필터가 걸러야 하는 물질은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알러지 유발물질, 황사, 꽃가루, 곰팡이, 동물 털, 각종 유해가스 등 매우 다양합니다. 따라서, 공기청정기를 선택할 때, 우리 집 공기 오염 상황과 환경에 적합한 ‘맞춤형 필터’로 구성되었는지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웨이는 각종 오염물질들을 특성에 맞게 제거하기 위해 각각의 특화된 필터를 총 4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구성했습니다. 특히, ‘맞춤형 필터’를 통해 새집으로 이사했을 때, 황사가 많을 때, 냄새가 심할 때, 미세먼지에 민감할 때 등 집집마다 적합한 필터를 추천하고 2개월에 한번씩 교체해줌으로써 변화하는 날씨, 상황, 환경에서도 지속적으로 깨끗한 공기를 누릴 수 있게 합니다.


뿐만 아니라, 예로부터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어 온 코코넛 숯 활성탄 알갱이로 만든 탈취필터가 있으며, 전체 필터시스템을 통해 머리카락보다 125배나 작은 0.02 마이크로미터(㎛) 사이즈의 초미세입자까지 99.9% 제거1해주니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가 일상이 되어버린 요즘, 1인 가구에게도 공기청정기는 이제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에 코웨이는 1인 가구가 사용하면 좋을 세련된 공기청정기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AP-1516D)는 4가지 멀티액션 모드를 통해 멀리 떨어진 공간이나 갑자기 발생하는 오염을 빠르게 케어하는 것은 물론, 황사가 심할 때, 강력한 탈취가 필요할 때, 새집으로 이사했을 때와 같은 상황에 맞춰주는 맞춤형 필터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웨이 듀얼파워 공기청정기 IoCare(AP-1515D)와 같이 IoCare 기능을 탑재한 공기청정기의 경우, 2개월간 수집된 우리 집 공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우리집에 꼭 맞는 맞춤형 필터를 추천, 제공해주어 더욱 편리하게 실내 공기를 케어할 수 있습니다.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AP-1516D) 제품 자세히 보기

▶코웨이 듀얼파워 공기청정기 IoCare(AP-1515D) 제품 자세히 보기


아침에 일어나 오늘의 날씨를 확인하는 것 보다 오늘의 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하는 것이 우선이 되어버린 요즘. 우리 집에 꼭 맞는 공기청정기를 스마트하고 합리적으로 구매해 집에서만큼은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코웨이가 함께합니다.



출처: https://cowaystory.tistory.com/490?category=672198 [웅진 코웨이 공식 블로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인스타그램으로 홍보하세요. #강조하고 싶은 문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만족센터

    {$mall_name}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